경향신문

읽음
여행 단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쿠아리움 입장권 특별 행사 外

2018.04.18 21:41

■ 한화호텔앤드리조트(www.hanwharesort.co.kr)는 4월 한 달간 늦은 오후 아쿠아리움을 즐길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연다. 서울 여의도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이후 야간 종합권을 40% 할인 판매한다. 여수는 오후 4시 이후 특별 오후권을 최대 30% 싸게 판다. 아쿠아리움 입장권과 BIG2(아쿠아리움, 5D영상관)가 포함된 입장권은 온라인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와 한화아쿠아플라넷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경기 광주 곤지암 화담숲(www.hwadamsup.com)이 4월 한 달간 진달래·철쭉 축제를 펼친다. 매년 4월 중순부터 5월까지 7만여그루의 진달래와 철쭉이 화담숲 능선을 분홍빛으로 물들인다. 화담숲에는 약 8110㎡(약 2400평) 규모의 ‘철쭉·진달래길’도 조성돼 있다. 15개 테마원 중 봄 풍경이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다. 신록이 물들고 있는 자작나무숲은 노란 수선화와 어우러져 예쁘다. 화담숲은 최근 5.2㎞ 의 새로운 산책로를 만들었다.

■ 대명리조트(www.daemyungresort.com)가 운영하는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양양이 서핑 패키지를 내놨다. 양양 하조대 해변에 있는 서핑 전용 ‘서피비치’에서 휴양을 즐기는 상품이다. 오는 7월18일까지 쏠비치 양양 객실, 서피비치 서핑강습, 아쿠아월드 사우나를 포함해 22만1000원부터 판매한다.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와 쏠비치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면 된다. 객실은 일~목요일(체크인 기준) 주중 이용할 수 있다. 1588-4888

■ 문화체육관광부가 오는 28일부터 5월13일까지 16일간 한국관광공사와 17개 광역자치단체 등과 함께 봄 여행주간을 실시한다.

올해 슬로건은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이며 봄 여행주간 테마는 ‘TV 속 여행지’다.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인 고창 학원농장 등이 지역 명소로 떠오르는 최근 여행 흐름을 반영했다. 이번 여행주간에는 TV·영화 속 풍경과 촬영 이야기를 가족과 연인 등으로 세분화해 17개 촬영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문체부 금기형 관광정책국장은 “TV나 영화 촬영지를 칼럼니스트, 영화평론가, 건축가와 함께 떠날 수 있고 지역별 특화 여행 정보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면서 “1만원의 기차여행 등 다양한 할인혜택도 많다”고 말했다. 여행주간 누리집(travelweek.visitkorea.or.kr)을 참고하면 된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