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위성 TV하이라이트

2011년 3월 2일

2011.03.01 18:52 입력

■ 영화 ■ 스케이트 오어 다이(캐치온 오후 11시) = 미키와 이드리스는 파리로 놀러 왔다가 우연히 주차장에서 살인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현장을 휴대폰 동영상으로 촬영하다 범인에게 발각된 두 소년은 자신들의 스케이트보드 실력을 발휘해 범죄자들을 신고하기 위해 경찰서로 달려간다. 그러나 그곳의 경찰관들 사이에 범인이 섞여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 둘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두 소년은 오히려 배드 캅의 덫에 걸려 경찰의 추격을 받게 되는데….

■ 예능 ■ 순위 정하는 여자(QTV 오후 11시) = ‘자기도 모르게 따돌림을 당하고 있을 것 같은 순정녀는?’이란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중 코요태 신지는 데뷔했을 당시 그룹 god와 친하다는 것 때문에 박준형의 실제 나이를 소문냈다는 오해를 받아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했다는 사연을 공개한다. 또 정주리는 고등학교 때 남학생들이 자신의 등에 ‘이왕표’라고 쓴 적이 있는데 친해서 그랬는지 왕따였던 건지 잘 모르겠다고 털어놓는다.

■ 스타일 ■ 디팩토리-하이라이트편(엘르 엣티비 밤 12시) = 세상을 뒤집는 디자인 아이콘이 돌아온다. <디팩토리> 시즌2 방영에 앞서 시즌1을 복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깨알 같은 디자인에 관한 심도 깊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먼저 동서양을 이어주는 실용적인 공예품 티포트의 시대적 변화상과 차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도구를 소개한다. 또 인형, 연필, 우체통의 탄생 비화와 그에 관한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 외화시리즈 ■ 본즈 4(XTM 낮 12시25분) = 16화. 번지점프를 하던 신혼부부가 절벽 밑에서 시체를 발견하고, 본즈와 부스는 현장으로 출동한다. 그런데 연구소로 가져온 유해가 녹아내리기 시작하자 연구원들은 당황한다. 부스는 피해자 알렉스가 중고차 딜러로 일했고, 그의 동생 쳇이 알렉스에게 도움을 받아왔다는 사실을 밝혀내면서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간다. 한편 본즈는 감각적인 능력을 키우기 위해 스위츠에게 사람의 표정을 읽는 법을 배운다.

■ 어린이 ■ 스폰지밥 네모바지 무비:비키니시티 삼각지대의 비밀(니켈로디언 오후 6시) = 스폰지밥의 알람시계, 징징이의 클라리넷, 뚱이의 커프스단추 등 여러 물건이 갑자기 사라지고, 심지어 집게 사장까지 사라진다. 알고 보니 인어들의 노랫소리에 홀려 물건은 물론 사람까지 비키니시티 삼각지대로 가게 된 것이다. 이에 스폰지밥은 인어들에게 노래를 거꾸로 부를 것을 제안하고, 제안을 받아들인 인어들은 노래를 거꾸로 불러 시간을 되돌린다.

■ 애니메이션 ■ 러브 콤플렉스(애니맥스 오후 8시) = 24화. 대입시험을 치르기 전날 집에서 쫓겨난 오타니는 할 수 없이 리사의 집에서 하룻밤 신세를 지게 된다. 하지만 시험 당일 어이없게도 리사와 오타니는 늦잠을 자고 만다. 게다가 잠에서 깬 그들의 눈에 하늘에서 펑펑 내리는 눈이 보인다. 날씨까지 뜻대로 되지 않자 절망에 빠진 오타니는 시험을 포기한다. 하지만 리사는 그동안 시험을 준비해온 시간을 생각해 오타니를 앞세워 시험장으로 간다.

원문기사 보기
상단으로 이동 경향신문 홈으로 이동

경향신문 뉴스 앱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