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하이리무진 출고까지 수개월 걸려…보가9, 빠른 출고 서비스 제공

2024.07.15 08:55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고까지 수개월 걸려…보가9, 빠른 출고 서비스 제공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기업 (주)보가는 15일 하이브리드·가솔린·디젤 모델 등 다양한 모델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보가9을 빠르게 출고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보가 관계자는 “이 같은 빠른 출고에는 고객의 니즈와 취향까지 설계하는 보가9의 1대1 개인 오더 서비스가 일조하고 있다”면서 “보가9의 모든 핵심 부품은 자체 RND에서 개발되고 차량 제작 전 공정 역시 내부 생산 시스템을 통해 자체 진행돼 퀄리티가 높다”고 말했다. 

(주)보가는 자동차 제작자 등록 회사이면서 자체 1급 공업사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 사후관리를 위한 철저한 A/S팀과 전국 순회 출장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구매 후에도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고까지 수개월 걸려…보가9, 빠른 출고 서비스 제공

또 1대1 개별 오더 서비스를 통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옵션을 통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히고 고객이 원하는 실내 컨버전을 구현하고 있다. 시트, 도어 및 트렁크 트리밍, 천장 및 필러 트리밍, 안전벨트, 손잡이, T존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보가9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탑재된 다양한 기능들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보가9만의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특허 출원 등록이 완료된 보가9만의 독자 기술이다. 이 시스템에는 전 세계 최초로 도입된 55인치 스카이뷰 천장 모니터가 포함돼 있어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제공한다.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시스템이나 스마트 티비처럼 무늬만 컴퓨터인 것이 아니라, 데스크탑의 퍼포먼스를 그대로 구현한다. 최신 IT 기술 PC 기반의 시스템으로 개발돼 이동 공간에서 제약 없는 최적의 미디어 환경,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가9이 선보이고 있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 모델 종류는 풀 옵션 사양인 보가9 프리미엄 (9215만원부터), 중간 트림인 보가9 디럭스 모델 (8715만원부터), 보급형 모델인 보가9 스탠다드 모델 (6915만원부터)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