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위성 TV하이라이트

2011년 2월 14일

2011.02.13 19:15

■ 토크 ■ 브런치(tvN 오전 10시) = 백지연, 문정희, 임윤선의 진행으로 여성들의 사회문화 감성지수를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고품격 수다가 시작된다. 지난 한 주간 떠오른 이슈와 최근의 사회문제를 짚어보고, 화제의 인물을 초대해 핵심과 관점이 살아있는 토크를 선보인다. 이외에 여성들의 비밀스러운 심리를 파헤치는 ‘곽교수의 심리시크릿’, 전시회나 쇼핑, 핫 플레이스 등 여성들을 위한 각종 고급 정보들로 마무리하는 ‘스페셜 클로징’ 등으로 꾸며진다.

■ 다큐 ■ 명품다큐-박정헌 루트(MBCNET 오전 10시) = 한국 거벽등반의 1인자이자 한국 최초 8000m급 신 루트를 개척한 박정헌의 도전과 좌절, 극복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박정헌 특유의 알파인 스타일로 히말라야 8000m 이상 7개봉의 벽을 넘나들었던 생생한 등정기록을 볼 수 있다. 특히 ‘촐라체’봉에서 보여준 박정헌과 후배 최강식의 초인적인 우정과 극한을 이긴 인간승리의 모습이 그려진다. 박정헌의 산악인생을 통해 우리의 삶을 되돌아본다.

■ 어린이 ■ 네모바지 스폰지밥:핑핑이의 사랑(니켈로디언 오후 6시) = 애완 달팽이 핑핑이는 공원에 갔다가 우연히 만난 달팽이를 보고 사랑에 빠진다. 그 후로 줄곧 그녀 생각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던 핑핑이는 마침내 그녀를 만나기 위해 가출까지 감행한다. 공원으로 가는 도중 길에서 그녀를 다시 만난 핑핑이는 반가운 마음에 그녀를 쫓아간다. 하지만 알고 보니 그녀에겐 다른 남자친구가 있었고, 이에 핑핑이는 자신의 마음을 숨긴 채 가슴 아파한다.

■ 영화 ■ 들어는 봤니? 모건부부(캐치온 오후 11시) = 실력 있는 부동산 중개업자 메릴과 잘나가는 변호사 폴은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선남선녀다. 하지만 이들은 폴이 저지른 한순간의 실수로 몇 달째 별거 중이다. 폴은 메릴의 마음을 되돌리려 하지만 살인적인 스케줄마저 둘 사이를 방해한다. 어느 날 데이트에 성공한 폴과 메릴은 귀가하던 중 살인 현장을 목격하게 되고 범인과 눈이 마주친다. 완전범죄를 꾀하는 범인은 두 사람을 쫓기 시작한다.

■ 외화시리즈 ■ CSI 마이애미 9(OCN 오후 11시) = 1화. 시즌 9는 역동적이고 활기찬 마이애미의 플로리다 해변을 배경으로, 강력하고 스케일 큰 다이내믹한 사건들을 다룬다. 과학수사대 연구소에서 갑자기 모두가 쓰러져 의식을 잃은 순간 호라시오 반장이 나타나 창문을 총으로 쏜다. 깨진 창문으로 신선한 공기가 들어오자 모두 의식을 차리기 시작하지만 제시는 목숨을 잃고 만다. 검시관은 유독가스를 흡입해 산소 결핍이 온 것으로 추정하는데….

■ 영화 ■ 나쁜 녀석들의 워크 포 디디(엘르 엣티비 오후 11시) = 미국 최고의 엔터테이너이자 패션 사업가인 디디의 어시스턴트가 되고 싶은 13명의 도전자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디디의 개인 어시스턴트를 뽑는 날. 오디션에 모인 지원자들 중 ‘다운타운’ 팀과 ‘업타운’ 팀은 각자 세포라에서 ‘언 퍼기버블’ 향수를 판매하는 과제를 맡게 된다. 그 결과 팀 내 분열로 이번에도 실패한 ‘다운타운’ 팀의 킴과 르바니가 탈락 후보로 뽑히게 된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