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위성 TV하이라이트

2011년 9월 26일

2011.09.25 19:43

■ 어린이 ■ 스폰지밥 네모바지:비키니시티의 몬스터(니켈로디언 오후 6시) = 혼자서 놀다 우연히 괴물을 만난 뚱이는 괴물과 친구가 된다. 그러나 괴물의 겉모습만 보고 나쁜 괴물이라 판단한 사람들은 도시에서 괴물을 내쫓아버린다. 친구였던 괴물이 떠나자 뚱이는 슬퍼하고, 그 모습을 본 스폰지밥은 둘이 같이 있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낸다. 그래서 집게리아의 얼음 공급원으로 괴물과 뚱이를 임명해 둘이 계속 만날 수 있도록 해준다.

■ 애니메이션 ■ 코지코지(애니맥스 오후 2시) = 14화. 주전자가 남몰래 좋아하던 페로가 중앙백화점의 이미지 캐릭터로 뽑히면서 여러 개의 광고에 나온다.

그러자 페로는 많은 사람들이 알아볼 정도로 유명해지고 주전자는 페로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자 불안해한다. 그리고 자신과 페로의 모습을 비교하면서 서로 멀어지는 것을 염려한다. 한편 주전자의 마음을 모르는 코지코지는 주전자에게 차를 마시고 싶다고 조른다.

■ 영화 ■ 글러브(캐치온 오후 11시) = 프로야구 최고의 간판투수였던 김상남. 그는 음주폭행에 야구배트까지 휘둘러 징계위원회에 회부된 후 매니저의 손에 이끌려 청각장애 야구부의 임시 코치를 맡는다. 공 떨어지는 위치도 못 찾고, 팀플레이도 안되는 이 야구부의 목표는 전국대회 첫 출전. 불가능하다며 누구보다 부정적이었던 상남은 자기가 친 홈런 소리조차 듣지 못하지만 글러브만 끼면 행복해하는 아이들을 보며 묘한 감정을 느낀다.

■ 드라마 ■ 연개소문(CNTV 오전 11시30분) = 56회. 태수는 연개소문을 보자 연씨 가문의 핏줄이고 자신의 조카임을 알아보며 자신을 베러 왔냐고 묻는다. 연개소문은 인사를 드리러 왔을 뿐이라 대답하고 조카인 자신에게 모진 짓을 저지른 이유를 묻는다. 국가를 위해서였다는 태수의 말에 그는 자신 또한 온 목숨을 다 태워 나라와 함께할 생각임을 밝힌다. 그리고 그는 자신을 국선님이라며 그림자처럼 따르는 조의 무리와 함께한다.

■ 다큐 ■ 2011 슈퍼카 스페셜(NGC 오후 11시) = 대표적인 격자무늬 그릴부터 전통의 원목 내부 장식에 이르기까지 벤틀리는 변화가 많지 않았다. 유명한 프랑스 자동차경주대회인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6회 우승을 기록하면서 명성을 얻은 벤틀리는 ‘뮬산’을 새롭게 소개하면서 그 명성을 되찾고 있다. 90% 이상을 전통 생산 방식에 의한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벤틀리의 꼼꼼한 수작업 기술은 힘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 외화시리즈 ■ 오만과 편견(엘르 엣티비 오전 10시) = 4회. 온순하며 내성적인 맏딸 제인에 비해 둘째딸 엘리자베스는 재치가 넘치는 발랄한 아가씨다. 제인은 근처에 이사온 늠름한 청년 빙글리를 사랑하지만 자기 감정을 숨긴다. 빙글리의 친구 다아시는 엘리자베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주지만 결국 활달한 그녀를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그는 베넷 부인과 다른 세 딸들의 어리석은 행동을 보고 엘리자베스와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피한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