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행복하고 건강한 명절되세요”···한복입고 추석인사

2022.09.10 14:48

귀성귀경길 추천곡으로는 아이돌, 홈, 땡

끝말잇기로 각자 소원 빌기도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추석을 맞아 한복 차림으로 전 세계 아미(방탄소년단 팬)에게 명절 인사를 했다.  BTS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추석을 맞아 한복 차림으로 전 세계 아미(방탄소년단 팬)에게 명절 인사를 했다. BTS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추석을 맞아 한복 차림으로 전 세계 아미(방탄소년단 팬)에게 명절 인사를 했다.

방탄소년단은 10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아미들에게 추석인사 하는 법’이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드디어 추석이 밝았다”라며 귀성·귀경길에 듣기 좋은 음악을 추천했고, ‘끝말잇기’로 소원을 한 명씩 빌었다.

멤버들은 추천곡으로는 방탄소년단의 ‘아이돌’(IDOL), ‘홈’(HOME), ‘땡’ 등을 추천했다.

BTS (방탄소년단) 2022 Happy Chuseok Greeting

슈가는 “저희 집안은 한복을 꼭 입었다”라며 “아버지가 두루마기를 입고 가시는 데 정말 멋있었다”고 한복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처럼 추석은 풍요롭고 날씨도 선선해지는 날”이라며 “그런 추석처럼 행복하고 건강한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 또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내달 15일 부산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를 연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