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수능후 고3 수험생 위한 프로그램 실시

2017.11.28 17:54 입력 2017.11.29 14:08 수정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수능후 고3 수험생 위한 프로그램 실시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이수형) 패션스쿨은 수능 후 수험생들의 건전한 여가선용, 문화체험, 자기개발을 위해 'Where is my style?'이란 주제로 찾아가는 수능후 문화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강 패션 LAB에서 연구한 컬러의 원리와 툴&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패션 엔지니어링 기법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주고, 곧 새내기가 될 학생들이 2018년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12월 한 달간 서울, 경기, 인천 지역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아줄 예정이다.

또한 평소에 만나보기 힘든 분야 전문가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나에게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 △내 피부와 스타일에 맞는 ‘기초 메이크업’ △체형에 맞는 ‘패션 스타일링’ 프로그램을 통해 셀프이미지메이킹에 관련된 다양한 실습과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12월 1일부터 29일까지 실시되며, 선착순 10개교를 대상으로 한 번에 최대 50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블로그 또는 패션스쿨 행정실을 통해 가능하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김명희 원장은 "이례적으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중장기적으로 진행되는 점에서 특별하며 수능 이후 느슨해 질 수있는 시기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사회진출을 준비하거나 수능시험 준비로 그동안 고생하고 애쓴 모든 청소년들에게 성공적인 미래를 준비하여 건전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은 청소년 진로진학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소녀시대, 세븐틴 스타일리스트인 서수경등 패션 스타일리스트 , 패션 에디터 , 패션 모델 ,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의 현장 전문가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통해 패션 산업 현장에서 겪은 다양한 경험담과 패션산업에서 느낀 현실적인 이야기 등을 나누는 리얼한 현장 이야기부터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조언까지 들을수 있는 토크콘서트가 학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