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올레 패스포트 발급… 완주 확인 스탬프

2010.01.05 17:36 입력 2010.01.06 00:07 수정

각종 할인혜택

제주올레가 새해부터 각 코스에서 완주 확인 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 패스포트를 발급한다. 제주올레 패스포트는 올레길 도보여행자 신분증으로 패스포트를 소지하고 있으면 제휴 항공사, 숙박업체로부터 할인혜택도 받게 된다.

제주올레 패스포트 발급…  완주 확인 스탬프

패스포트는 일반 여권 크기로 메모장, 교통정보 등이 수록되어 있다. 각 코스의 시작점, 중간 지점, 종점에서 서로 다른 모양과 색깔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이 가운데 2개 이상의 스탬프를 확인받으면 해당 코스를 완주한 것으로 인정한다.

이스타항공은 패스포트 소지자에게 제주와 김포, 청주, 군산을 오가는 항공요금을 할인해 준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탄력운임에 추가할인을 적용해 주는 것으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예약센터(1544-0080)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해비치리조트, 풍림리조트, 금호리조트, 휘닉스아일랜드 등 제주올레 길 인근의 대형 리조트는 물론 펜션, 민박, 올레꾼 전용 숙소 등 50여개 숙박업소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을 적용받는다. 예약시 패스포트 소지자임을 밝히고 투숙시 패스포트를 제시하면 된다. 할인업체는 제주올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스포트에는 반드시 이름 등 개인정보를 기재해야 하며, 할인업체에서는 신분증을 요구해 본인 확인을 할 수 있다. 패스포트는 1만5000원. 제주올레 사무국과 각 코스의 시·종점 및 제주올레 안내소, 이스타항공 데스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jejuolle.org

추천기사

기사 읽으면 전시회 초대권을 드려요!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