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를 할인합니다…알고 떠나면 ‘갓성비’ 여행

2024.05.02 10:32 입력 2024.05.02 10:40 수정

이제주몰·탐나오·서귀포인정 쇼핑몰

가정의달 맞아 15~30% 할인 쿠폰

제주 동문시장. 박미라 기자

제주 동문시장. 박미라 기자

제주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도민과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제주도는 침체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소비 촉진 시책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지역 내 소비 위축, 주택 경기 부진 등의 부정적인 신호가 잡힌 데 따른 것이다.

제주도는 제주특산품부터 각종 제주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매장인 ‘이제주몰’에서 전 회원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상품 구매후기를 작성하는 100명에게는 증정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26일까지 진행한다.

제주의 또다른 온라인 쇼핑몰 ‘서귀포in정’은 오는 30일까지 20종의 상품에 대해 3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제주여행 정보를 총망라한 공공플랫폼인 ‘탐나오’도 오는 19일까지 관광지 또는 레저, 맛집, 체험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가정의달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제주에서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한 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사진 또는 영수증 등으로 인증하면 메가커피 딸기 스무디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20일까지 진행 중이다.

제주동문수산시장과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는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국내산 수산물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환급하는 온누리 상품권 환급행사를 진행한다.

김인영 제주도 경제활력국장은 “소비 위축, 주택 경기 부진 등이 이어지고 있으나 4월 소비자심리지수는가 소폭 상승하는 등 긍정신호가 잡히고 있다”면서 “더욱 소비가 탄력을 받도록 지원 시책을 추진 중으로, 많은 도민과 관광객이 참여해 할인 혜택을 얻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정의달 할인행사.

가정의달 할인행사.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