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서울 잠실 롯데월드 입성

2024.03.11 14:17 입력 2024.03.12 22:20 수정

BBQ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 입성에 성공했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매직아일랜드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BBQ는 지난달 국내 대표 놀이동산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점에 이어 잠실 롯데월드점에서도 문을 열게 됐다.

BBQ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비큐빌리지는 잠실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의 인기 어트랙션인 혜성 특급 맞은편에 2층 495.8㎡(약 150평) 규모로 들어섰다.

이곳에서는 황금올리브치킨 등 다양한 치킨과 프리미엄 치킨 버거, 해산물파스타, 통다리바베큐 치킨 라이스, 닭가슴살 그릴드 샐러드 등 단품과 세트까지 총 57종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놀이공원 분위기에 맞게 실내와 테라스 공간 등 인테리어는 화려하고 쾌적하게 꾸몄다.

BBQ 관계자는 “연간 수백만명이 방문하는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도 BBQ를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BBQ의 풍성한 맛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BBQ는 지난달 21일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푸드 드롭 레스토랑 형식의 BBQ 매장을 오픈했다.

고객이 주문한 메뉴가 롤러코스터 모양의 레일을 타고 빠르게 내려와 픽업하는 방식으로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이색 매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비큐 잠실 롯데월드점

비비큐 잠실 롯데월드점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