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정보]동화약품·네오팜 전략 제휴

2000.12.01 16:52

○…동화약품과 네오팜은 최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바이오 기능성 소재 화장품의 독점공급 및 판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동화약품은 이번 제휴를 통해 네오팜이 연구개발한 바이오 기능성 소재 화장품인 보디세정제, 로션, 크림 등 세가지 제형의 아토피성 피부전용제품인 ‘아토팜’을 독점 공급받아 판매하게 된다.

이번에 개발된 아토팜은 피부 각질층 사이에 존재하는 세라마이드를 이용해, 제품화한 것으로 이달 초 시판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제품은 의대에서 임상결과 아토피 환자의 피부관리에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확인됐으며 세계적인 화장품 권위지인 ‘저널 오브 코스메틱 사이언스’지에 이 제품에 관한 효용성이 게재돼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042)670-0021

-바르는 다이어트 크림 선봬-

○…일동제약은 지방조직에 직접 침투해 허벅지, 엉덩이, 복부에 축적된 불필요한 지방질을 제거하고 튼살을 매끈하게 하는 등 피부미용에도 뛰어난 효과를 나타내는 ‘바디스컬쳐’를 선보였다.

바디스컬쳐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사진과 생화학자들에 의해 개발된 순수 천연성분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지방제거 슬리밍 로션이다. 미국 스펙트럼사에 따르면 이중맹검법으로 바디스컬쳐에 대한 임상결과 남성과 여성 모두 3주만에 허벅지는 5㎝, 복부는 10㎝ 정도 줄어드는 것으로 입증됐다. 특히 부작용이 없어 얼굴을 비롯한 신체의 어느 부위에나 사용이 가능하며 원하는 부위에 하루 두번, 한번에 1분 정도 마사지를 해주면 피부로 흡수돼 건조되므로 끈적거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02)577-8834

-엠디하우스·애보트 공동마케팅-

○…의료전문 포털 사이트인 엠디하우스(mdhouse.com)는 한국 애보트와 최근 공동 마케팅에 대해 계약했다. 엠디하우스는 그동안 개인의원을 대상으로 정보화사업을 시작, 전국의 개인의원을 인터넷을 이용해 하나의 체인으로 묶는 사업을 추진해 왔다.

애보트사는 전세계 140여국에 의약품, 진단시약 및 건강보조식품 등을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엠디하우스와 공동마케팅을 통해 회원에게 선진의료정보를 제공하며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절감된 비용의 일부를 개인의원의 정보화를 위해 재투자할 예정이다. (032)876-2587


추천기사

기사 읽으면 전시회 초대권을 드려요!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