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엄지족에 힘입어 e쿠폰 매출 2배 성장

2015.07.09 12:51
헬스경향 전유미 기자

bhc가 지난 1년간 e쿠폰 매출 추이를 분석한 결과 지난 2분기 매출이 전년 3분기 대비 2배 이상 성장을 했다고 9일 밝혔다.

bhc e쿠폰은 상품구성을 특화해 온라인 또는 모바일 쇼핑몰에서 메뉴별 또는 금액권으로 구매, 치킨을 주문할 수 있는 전자상품권이다.

bhc에 따르면 지난해 5월 첫 e쿠폰 발행을 시작한 이래 꾸준히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3분기와 4분기 매출액이 각각 10억원과 12억원, 올해 1분기 18억원, 2분기 23억원 등 지난 1년 동안 매출이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올 2분기의 경우 지난해 3분기에 비해 130%의 성장률을 보였다.

e쿠폰 중 올해 들어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뿌링클 치킨이며 다음으로는 후라이드 치킨으로 조사됐다. 이외에도 bhc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 메뉴 쿠폰 뿐만 아니라 금액별 상품권을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등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