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RM, 솔로 2집 발표 앞서 내달 10일 선공개 곡 낸다

2024.04.27 09:48

지난해 12월 멤버들의 배웅을 받으며 육군에 입대한 그룹 방탄소년단(BTS) RM과 뷔의 당시 모습. 방탄소년단 X(트위터) 캡처

지난해 12월 멤버들의 배웅을 받으며 육군에 입대한 그룹 방탄소년단(BTS) RM과 뷔의 당시 모습. 방탄소년단 X(트위터)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리더 RM이 다음 달 솔로 2집 ‘라이트 플레이스, 롱 퍼슨’(Right Place, Wrong Person)의 발매를 앞두고 다음 달 10일 선공개 곡을 낸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27일 밝혔다.

RM은 다음 달 10일 오후 1시 선공개 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빅히트뮤직은 “이번 앨범은 RM의 본질에 집중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RM은 다음 달 24일 솔로 앨범 발매 이후인 다음 달 28일, 30∼31일과 6월 10일에 걸쳐 수록곡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비디오를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RM은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빅히트뮤직은 “이번 앨범에는 모두 11곡이 수록되는데, 절반에 가까운 5곡의 뮤직비디오가 제작됐다는 점에서 RM의 진심과 정성을 엿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RM의 솔로 2집 ‘라이트 플레이스, 롱 퍼슨’은 ‘장소에 어울리지 않는 이방인’같이 느껴지는 순간을 다룬 앨범이다. 앨범은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얼터너티브 장르 음악으로 채웠고, RM이 전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