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위성 TV 하이라이트

2011년 12월 2일

2011.12.01 19:03

■ 애니메이션 ■ 마다가스카의 펭귄:순한 양이 되고파(니켈로디언 오후 8시) = 어린이 동물원에 사는 랜디가 아이의 손가락을 무는 사건이 발생한다. 분개한 펭귄들은 랜디를 혼내주러 출동하지만 알고 보니 오히려 아이들이 랜디를 괴롭히고 있다. 펭귄들은 아이들이 랜디를 괴롭히지 못하게 할 각종 방법들을 연구해 보지만 모두 실패하고, 결국 랜디를 농장에서 살게 해주기 위해 탈출 작전을 계획한다. 난생 처음 농장을 본 랜디는 감격한다.

■ 드라마 ■ 특수사건전담반 TEN(OCN 밤 12시) = 3화. 백도식의 옛 동료가 일곱 번이나 찔린 채 잔혹하게 살해된다. 죽은 형사는 잇따라 발생한 자살사건에서 타살의 의혹을 제기하고 추적 중이었다. 한편 수사팀은 사건 현장에서 ‘놀리 메 탄게레’라고 쓰여진 메시지를 발견한다. 그 말은 ‘건드리지 마라’는 뜻으로 그리스도가 마리아에게 남긴 부활의 메시지와 같은 것이다. 새로운 스타일의 연쇄살인마의 등장으로 수사팀은 잔뜩 긴장한다.

■ 외화시리즈 ■ 테라 노바:생존의 시대(채널CGV 오후 10시) = 5화. 테라 노바에 리아라는 여자 아이가 나타난다. 리아는 비밀조직 식서스로부터 도망을 친 것이었다. 테라 노바의 리더 테일러는 식서스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리아를 테라 노바에 정착시키려고 한다. 그리고 이 일을 새논 가족에게 맡기면서 잘 보살피라고 말한다. 새논 가족은 리아에게 진심으로 잘 대해주지만 곧 그녀의 진짜 정체가 드러난다.

■ 교양 ■ 아리랑 투데이(아리랑TV 오전 7시) = 사람의 평균 체온은 36.5도. 체온의 미세한 차이는 곧 그 활동능력과 비례한다. 같은 몸이라도 어떻게 생활하느냐에 따라 우리 몸은 차가워지기도 한다. 체온이 1도만 올라도 우리 몸의 면역력은 약 500~600% 향상된다. 몸이 따뜻한 사람은 평소 스트레스에 강하고 평생 병들지 않는 건강한 몸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이다. 저체온증을 이겨내 따뜻하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 영화 ■ 내일의 죠(캐치온 오후 11시) = 죠는 감옥에서 말썽을 일으키다 복역 중이던 프로복서 리키이시를 만난다. 죠는 그를 통해 권투를 알게 되고,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받으면서 처음으로 미래에 대한 희망을 꿈꾼다. 서로가 운명의 라이벌임을 직감한 두 사람은 경력과 체급 차이 등 숱한 장벽을 넘기 위해 리키이시는 체중 감량을, 죠는 아마추어 챔피언 타이틀을 따는데 성공한다. 마침내 죠와 리키이시는 생애 최대의 대결을 펼친다.

■ 예능 ■ 서바이벌 P.디디의 신입사원(엘르 엣티비 오후 6시) = 음악부터 패션까지 미국의 트렌드 시장을 주도하는 P.디디 제국의 일원이 되기 위한 도전자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배드 보이’를 이끄는 사업가이자 아티스트인 디디의 개인 어시스턴트를 뽑는 자리에 13명의 지원자들이 면접을 본 후 한 명의 참가자가 탈락한다. 남은 12명은 두 팀으로 나뉘어 24시간 안에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게 되고, 진 팀의 팀원 중에 1명이 탈락한다.

추천기사

기사 읽으면 전시회 초대권을 드려요!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