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아침 머리와의 전쟁은 끝, ‘김송정 머리터’의 특허열펌

2009.06.01 16:32

[유망브랜드 대상]바쁜 아침 머리와의 전쟁은 끝, ‘김송정 머리터’의 특허열펌

미용계의 신기술 ‘명품 특허열펌’이 헤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를 이끌어나가는 ‘김송정 머리터’(원장 김송정)가 [경향닷컴 2009년 상반기 유망 브랜드대상] 미용 분야에 선정되며, 그 특별함을 입증 받았다.

1991년 미용계에 입문, 1999년 김송정 머리터를 오픈하여 미용분야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송정대표는 한국현대인물 33인선정에 이어 ‘올해의 아름다운 한국인 100인’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미용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멋진 유행헤어스타일과 연예인머리스타일을 원한다면 일반펌이건 열펌이건, 탄력있는 웨이브를 연출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한결같은 바램일 것이다. 사람들은 흔히 손상된 모발에 펌이 잘 안된다고 알고 있지만, 강모의 경우에도 펌이 잘 되지 않는다.

이에 ‘아주까리 올레인’ 성분의 등장은 잦은 펌이나 염색으로 인해 건강한 머릿결과 완벽한 헤어스타일을 구현하는데 부응하고 있어 건강한 머리결을 유지하면서 완성도 높은 헤어스타일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다소 가격이 비싸더라도 특허열펌(퓨전열펌)을 선택하는 이유이다.

이 특허열펌은 머리결을 손상시키지 않고 손질이 쉽고, 최대 6개월 이상 그 효과가 지속되어 여성들과 패션리더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김송정 대표가 획득한 특허열펌(특허 제10-0780543)은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구사하면서 손상문제를 해소한 세계 유일의 미용특허기술이다. 명품 특허열펌은 피마자기름의 효능을 퍼머넌트에 응용해 완성도 높은 퍼머와 건강한 머리결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것이다.

세계 최초로 퓨전열펌 볼륨매직 아이론&볼륨매직 세팅이라는 새로운 파마방법으로 그간 틀에 박혀있던 미용기술에 한 획을 그으며 특허를 획득해 대한민국 미용산업의 발전과 기술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따라서 김송정머리터는 [한국일보 우수브랜드], [일간스포츠 대상], [스포츠서울 브랜드] 수상 및 2008년 아름다운 한국인 100인, 2009년 한국을 이끄는 힘, 2009년 한국현대인물열전 33인 등에도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경향닷컴 유망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인해 더욱 발전해 나가려 한다.

그간 국내는 물론이고 중국과 베트남 등지에서 김송정 대표의 세미나를 통해 특허열펌을 접한 교육생들도 무려 1만 여명에 달하고 인터넷 교육까지 더하면 수만 명의 미용인들이 특허열펌에 매료되어 있다. 그들은 “퓨전열펌을 진작부터 알았다면 좋았을 것”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에 김송정 대표는 “특허열펌기술은 단순히 눈으로 보거나 이론적인 내용만 전해 듣고서는 시행이 불가능하며, 한번이라도 직접 배우고 경험해보아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기술”이라고 전했다.

[유망브랜드 대상]바쁜 아침 머리와의 전쟁은 끝, ‘김송정 머리터’의 특허열펌

현재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김송정 대표는 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특허열펌의 가격대를 낮추고, 고객에게 더욱 퀄리티 높은 파마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 및 연구를 결코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임산부라고 해서 유행하는 머리스타일을 하지 못한다면 우울하지 않을까?  따라서 김송정머리터는 웰빙으로 임산부도 특허열펌이 가능하며 간지나는 남성을 위한 남자 볼륨매직펌 외에도 물결펌, 볼륨매직, 물결열펌헤어스타일 등 각종 헤어스타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김송정머리터가 뷰티와 패션의 집결지인 프랑스 파리에도 결코 뒤지지 않도록 보다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순수한 국내기술을 세계로 전파하는데 앞장서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추천기사

기사 읽으면 전시회 초대권을 드려요!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