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과 담배로 얼룩진 노래방은 아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멀티방 각광

2011.07.01 14:45

서울 성내동에 사는 박지영 씨(44세,가명)는 얼마 전 친목 계원의 소개로 스마일 멀티방을 다녀온 이후부터 주말이면 아이들과 함께 스마일 멀티방에서 시간을 보낸다고 한다.

“얼마 전 초등학생 딸아이 생일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동네 노래방에 갔다가 진한 담배연기, 술 취한 취객들, 질퍽하게 블루스를 추는 다른 방의 모습을 보고 화들짝 놀랐어요.술 취한 사람들에 도우미에... 아이들에게 나쁜 영향을 끼칠까봐 항상 걱정됐었거든요. 그런데 얼마 전 스마일 멀티방을 방문하고 나서 새로운 문화를 접한 느낌이였어요. 아이들과 오랜만에 너무 재미있었어요. 노래도 실컷 부르고 wii 게임도 하고 영화도 보고 두 시간이 눈 깜짝할 새 지나가더라구요. ”


술과 담배로 얼룩진 노래방은 아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멀티방 각광


최근 시내번화가와 대학가를 중심으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멀티방은 기존의 노래방과 DVD방, PC방, 콘솔 게임방 등을 하나로 합친 것으로 생각하면 된다. 영화, 노래, 게임, 인터넷, 보드게임, 키넥트, 닌텐도 등의 컨텐츠를 장소의 이동없이 한 곳에서 하나의 통합 시스템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다는 점 때문에 젊은이들의 새로운 디지털 엔터테이먼트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스마일 멀티방은 다양한 테마로 10~15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취향에 맞게 방을 고를 수 있다. 또한 노래방, DVD방과 다르게 밝은 조명과 화이트 톤의 공용 웨이팅 룸인 로비에서는 커피와 음료, 다과 등의 다양한 먹거리를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이용요금도 기존의 노래방이나 DVD방에 비해 저렴하며 보통 1인당 2시간 기준으로 7000-1만원정도며 추가 이용시 비용을 더 지불하면 된다.

현재 국내에는 멀티방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업체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가맹점 수도 해마다 급증하고 있지만 멀티방 브랜드 중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곳이 바로 (주)휴먼인터랙티브(대표 심민섭)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마일 멀티방이다. 온.오프라인을 통한 마케팅 홍보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를 공급하여 스마일 멀티방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존 업체들이 제공하는 컨텐츠 외에도 보드게임, P2P서비스, 운세서비스, UCC서비스 등 알토란 같은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오는 7월부터는 펌프게임 서비스, 직소퍼즐 서비스, 키넥트 서비스 등을 추가 제공한다.


술과 담배로 얼룩진 노래방은 아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멀티방 각광


이렇듯, 신규 컨텐츠 개발로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을 높이고 있으며. 고객과 가맹점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으로 최고의 만족을 목표로 한다고 하니 멀티방 브랜드 중에서도 단연 인지도가 으뜸일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7월~8월 사이에 7개의 신규 가맹점이 오픈을 목표로 현재 공사가 한창이라고 한다.

스마일 멀티방은 2011년 상반기에 소비자경영대상 및 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하였으며 각종 언론에도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때문에 예비창업자들로부터 창업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하는데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토요일 오후 2시에 본사에서 진행되는 사업설명회장의 열기 또한 뜨겁다고 한다.

창업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02-582-0218 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 www.smilebang.com 에 접속하여 문의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추천기사

기사 읽으면 전시회 초대권을 드려요!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