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C 천안연장 수혜…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두정역’ 분양

2024.05.30 15:58

현대건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일대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두정역’을 분양 중이다.

현재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을 진행 중인 힐스테이트 두정역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37-1번지 일원 위치해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1개동, 전용면적 84㎡~170㎡, 총 99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인 만큼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와 무관하게 원하는 동·호수를 바로 선택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전매제한이 없는 것도 특징이다. 내년 3월 입주 예정으로 이미 공사를 진행 중인 만큼 사업안정성도 높다.

현대건설이 분양 중인 충남 천안 ‘힐스테이트 두정역’

현대건설이 분양 중인 충남 천안 ‘힐스테이트 두정역’

힐스테이트 두정역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Bay 판상형 구조를 주로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다. 전용면적 148㎡~170㎡ 대형 타입의 펜트하우스 30가구는 복층형 구조가 적용된다. 이는 두정동 일대 처음으로 선보여지는 최상층 복층형 구조의 펜트하우스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두정역’은 최근 ‘2024 대한민국 주거서비스대상’에 대상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올해로 제 18회를 맞은 ‘대한민국 주거서비스대상’은 소비자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고 건설기업들의 건전한 경쟁 유도를 위해 제정됐으며, 국내 주거 관련 고객만족도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꼽힌다.

힐스테이트 두정역은 997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구성됐다. 가족이 함께 즐기는 리조트형 놀이공원 컨셉의 숲 속 카페(티하우스), 수변놀이터 등 놀이 공간을 비롯해 중앙광장을 특화하고 다양한 대형목과 계절식물을 배치했다.

힐스테이트 두정역의 커뮤니티 시설 규모는 약 1000평에 달한다. 골프연습장, 퍼팅그린, 남/여 사우나, 피트니스, GX룸, 남/여 독서실, 북카페, 게스트하우스(3개 실), 스트레칭룸, 스튜디오 등 입주민들이 한층 우수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들을 적용할 계획이다.

1호선 두정역 역세권 단지이며,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쇼핑시설이 있다. 또 큰 길을 건너지 않고 통학이 가능한 희망초를 비롯해 인근 북일고(자사고), 북일여고, 단국대 등 교육시설이 주변에 있다. 올해 초 정부가 발표한 GTX-C노선 연장 구간 계획에 천안시가 포함되면서, 향후 개통 시 수도권 접근성도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은 견본주택에 방문 후 진행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43-8번지에 위치해 있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