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개인사업자 보증서 대출 상품 출시

2022.05.17 09:21

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 제공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17일 신용보증재단과 손잡고 개인사업자를 위한 100% 비대면 ‘사장님 대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장님 대출은 신용보증재단과 제휴한 ‘온택트 특례보증’ 상품이다. 대출 한도는 3000만원, 대출기간은 5년이며 상환 방식은 1년 거치, 4년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이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다.

대상 고객은 실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 소상공인 등 개인사업자로 신용보증재단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다. 사업자등록 후 1년이 경과한 개인사업자라면 신청할 수 있다. 기존 신용보증재단 대출이 있어도 중복으로 대출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는 “대출 심사를 통과하면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누구나 연 3.42%의 동일한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며 “지점 방문이나 서류 제출 없이 휴대폰으로 대출 신청부터 대출 실행까지 10분 이내로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케이뱅크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이 상품으로 대출받은 고객은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한 달 치 이자를 돌려받을 수 있다. 첫 달 이자를 내면 다음날 이자금 100%가 입금된다.

케이뱅크는 또 소상공인 매출관리 애플리케이션인 ‘KT세모가게’ 1년 무료 사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장님 대출 신청 과정에서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 신청 페이지에 들어가면 KT세모가게 1년 무료 사용을 신청할 수 있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