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김영규 여수시장 후보, ‘김충석 시장 불출마에 격려’

2014.05.01 17:25 입력 2014.05.01 17:27 수정
나영석 기자

김영규 새정치민주연합 전남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무소속 김충석 여수시장(74)의 6·4 지방선거 불출마 선언에 대해 감사와 격려의 말을 했다.

김 후보는 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시장님 수고하셨습니다. 김충석 시장님! 시장님의 깊은 뜻에 고개 숙여 경의를 표하며 지역발전을 위한 열정과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김영규 후보는 4년전 거대정당에 맞서 당당하게 승리한 시장님의 멋진 모습은 아직도 눈에 선하다며 시장님의 풀뿌리 민주주의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지역사회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사랑은 후배 정치인들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셨다고 했다.

김영규 새정치민주연합 전남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1일 출마 포기를 선언한 김충석 여수시장에 대해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고 있다. ㅣ김 예비후보 측 제공

김영규 새정치민주연합 전남 여수시장 예비후보가 1일 출마 포기를 선언한 김충석 여수시장에 대해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고 있다. ㅣ김 예비후보 측 제공

그는 이어 시장님의 많은 업적과 높고 깊은 지역사랑은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라고도 했다.

김 후보는 김 시장님의 선거불출마 선언에 대해 그 깊은 뜻을 존중하며, 오는 6·4지방선거에서 꼭 승리해 시장님께서 다 이루지 못한 여수시민을 위한 좋은 정책들이 차질 없이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기사 읽으면 전시회 초대권을 드려요!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