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리바이스 봄·여름 새 라인업 외

2006.02.01 15:14

-리바이스 봄·여름 새 라인업-

진 브랜드 리바이스(www.levi.co.kr)는 지난달 24일 진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2006년 봄·여름 패션쇼를 열어 엔지니어드 진, 501, 타입원 등 리바이스 모든 브랜드 라인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의 기본적인 진 라인은 거친 질감이 강조된 새로운 원단에 표백제 등을 이용한 워싱기법을 사용해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가수 아이비와 영화배우 재희, ‘드렁큰타이거’의 JK가 연예인 모델로 무대에 올랐다.

-남성 직장인 봄 카디건 세트-

[패션뉴스]리바이스 봄·여름 새 라인업 외

더베이직하우스에서 전개하는 25~35세대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 ‘마인드브릿지’가 올 봄 직장 남성을 위한 카디건 세트를 출시했다. 파스텔 색상과 밝은 원색 등 총 20색상을 선보이고 있으며 디자인도 목이 깊게 파인 V넥부터 셔츠형, 집업 스타일까지 다양하다. 아크릴과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해 얇으면서도 따뜻하고 대부분의 카디건이 물세탁이 가능해 관리하기 편리하다. 여러 색상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넥타이도 선보여 카디건과 쉽게 코디할 수 있도록 했다. 카디건·셔츠 세트는 7만9천9백원부터. 카디건·셔츠·넥타이 세트는 10만9천7백원부터.

-밸런타인데이 선물용 컴포트 슈즈-

이탈리아 컴포트 슈즈 ‘제옥스(GEOX)’는 밸런타인데이 특별선물로 TPO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유스테이틀리(U Stately), 유딥(U Deep), 유일렉트라(U Electra)를 제안한다. 유스테이틀리는 클래식한 멋을 낼 수 있어 정장 차림에 적합하다. 유딥은 주중과 주말, 캐주얼한 의상에 함께 신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유일렉트라는 스웨이드와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럽고 도시적인 감각의 스니커즈 디자인을 보여준다. 유스테이틀리 19만8천원, 유딥 16만8천원, 유일렉트라 13만8천원.

-커플 언더웨어 구매고객에 경품-

유럽 정통 언더웨어 트라이엄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언더웨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점과 대리점을 포함한 전점에서 3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중 커플 언더웨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확률의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1등에게는 모르간의 남녀 커플향수(100명), 2등은 모르간의 남녀 커플향수 미니어처(300명), 3등은 트라이엄프의 팬티(1,600명)를 준다. 남성용 언더웨어 1만7천원. 여성용은 1만9천~7만3천원.


추천기사

기사 읽으면 전시회 초대권을 드려요!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