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블린

남성들에게 전하는 ‘똑똑한 여성 속옷 선물 방법’

2011.04.29 09:55

- 에블린 명동점 이해미 매니저, “미리 상세 치수 알고 오는 것이 중요”
- 평소보다 조금 화려한 제품이 반응 좋아, 방문 어려울 때는 기프트카드가 대안
- 에블린 추천 란제리, 세련된 스타일의 ‘웨딩베일’과 로맨틱 스타일의 ‘시트린’

직장인 전영종(29)씨는 최근 생일을 맞은 여자 친구에게 속옷 선물을 해주기 위해 란제리 매장에 들어갔다가 도망치듯 빠져 나온 경험이 있다. 여성 란제리로 가득 찬 매장의 분위기가 낯설기도 했지만 남성 속옷과는 달리 제품의 종류가 너무 다양해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해졌기 때문이다.

각종 기념일에 여성이 받고 싶은 선물로 속옷이 빠지지 않고 등장하지만 정작 남성이 직접 매장에 방문해 여성 속옷을 고르기는 만만치 않다. 성년의 날(5월 16일), 부부의 날(5월 21일) 등 유독 기념일 많은 5월을 맞이해 여성 패션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www.eblin.com) 명동점 이해미 매니저에게 남성들이 여성 속옷을 구매할 때 주의할 점에 대해 조언을 구해봤다.

■ “정확한 치수만 알아도 절반은 성공이죠”

에블린 이해미 매니저는 “여성 속옷은 사이즈는 물론 컬러, 소재, 스타일 등 다양한 요소 등을 고려해야 한다”며 “특히 브래지어는 치수와 함께 컵의 크기도 알아야 여자친구 또는 부인의 체형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상대방의 사이즈를 사전에 확인하지 못했다면 겉옷의 치수라도 정확히 알아야 속옷 사이즈를 가늠해 볼 수 있다고 귀띔했다.

사이즈를 알고 있다면 체형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다음 단계. 이 매니저는 어느 정도 볼륨이 있는 여성이라면 가슴의 V라인을 강조해 예쁜 가슴 라인을 만들어주는 ‘스타컵 브래지어’를, 볼륨이 필요한 여성에게는 푸쉬업 기능이 강화된 ‘1/2컵 브래지어’나 ‘오일 패드 제품’이 적합하다고 추천했다. 또한 가슴이 큰 여성이라면 가슴을 전체적으로 편안하게 감싸주는 ‘풀컵 브래지어’가 좋다고 설명했다.


[에블린] 남성들에게 전하는 ‘똑똑한 여성 속옷 선물 방법’

<에블린 명동점의 이해미 매니저가 고객에게 브래지어 선택법에 대해 설명해 주고 있다>
 

■ 가터벨트, 뷔스티에 등 섹시 아이템으로 특별한 의미 더해

브래지어, 팬티 세트가 너무 평범하다고 생각된다면 기본 아이템에 매치할 수 있는 란제리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조금 더 과감해져 보자.

이 매니저는 “브래지어와 팬티 같은 기본 아이템은 자신이 선호하는 색상이나 스타일로 이미 구입한 여성들이 많다”며 “선물을 고를 때에는 상대의 취향을 고려하면서도 조금 더 화려한 란제리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이 특별한 느낌을 더해줄 수 있다”고 전했다.

옆구리 군살을 잡아줘 날씬한 옷맵시를 만들어주는 뷔스티에와 바디 실루엣을 정리해주는 슬립은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과 여름에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상품이다. “특히 슬립은 최근 들어 란제리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아져 20~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잇(IT)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보다 더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다면 티팬티나 가터벨트 등 섹시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아이템을 선택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에블린] 남성들에게 전하는 ‘똑똑한 여성 속옷 선물 방법’

<에블린 명동 매장에서 남성 고객이 브래지어, 티팬티, 슬립 등 다양한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직접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거나 상대방의 치수를 알아낼 방법이 전혀 없다면 에블린 기프트 카드를 이용해보자. 에블린 공식 홈페이지(www.eblin.com)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백화점, 아울렛 제외한 전국 100여 개 에블린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 에블린이 추천하는 란제리 패키지, ‘웨딩베일’과 ‘시트린’

사랑의 계절 5월을 맞아 이 매니저가 추천한 제품은 세련된 ‘웨딩베일’과 로맨틱한 ‘시트린’ 제품이다.

화이트 바탕에 블랙 로코코 무늬가 세련미를 더하는 ‘웨딩베일’은 브래지어 컵 상변에 블랙 레이스를 덧대 가슴선을 더 돋보이게 한 것이 특징. 브래지어의 날렵한 등선 디자인은 은은하고 고혹적인 섹시함을 강조해주며 가슴의 퍼짐을 방지해주는 넓은 사이드본은 예쁜 가슴 라인 연출을 도와준다.


[에블린] 남성들에게 전하는 ‘똑똑한 여성 속옷 선물 방법’

<고혹적인 섹시함을 강조한 ‘웨딩베일’(좌)과 화려한 레이스로 여성스러움 강조한 ‘시트린’(우)
 

‘시트린’은 화사한 엘로우 컬러에 플로럴 패턴 무늬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가슴 라인을 잡아주면서 푸쉬업 기능까지 강화된 브라는 가슴 컵 부분과 어깨 끈의 화려한 레이스 무늬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20대 초반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추천기사

기사 읽으면 전시회 초대권을 드려요!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