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업체들 설맞이 선물잔치

2005.02.01 17:21

정유업체들이 설을 맞아 다양한 고객 행사를 펼친다. LG칼텍스정유는 5~13일 전국 고속도로의 주유소와 LPG충전소에서 4만원(LPG는 3만원) 이상 주유한 시그마6 보너스카드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 LG홈쇼핑 적립금 3,000원권 1장씩을 준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00명에게는 주유금액의 10배에 해당하는 보너스카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정유업체들 설맞이 선물잔치

2월 한달동안 3만원 이상 주유하는 고객에게는 스카라극장 영화예매권 4만장을 나눠준다. 예매권을 받은 고객들은 시그마6 사이트(www.sigma6.co.kr)에 예매번호를 입력하면 원하는 시간에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13일까지 오토오아시스(www.autoOasis.com)에 새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전국 3,800여개 주유소를 운영하고 있는 SK(주)는 고속도로에 있는 46개 자사 계열주유소를 통해 귀성·귀경 고객에게 설맞이 선물을 나눠준다. 8일에는 각 고속도로 하행선에서, 10일에는 각 고속도로 상행선에서 위생지퍼백 12만개를 준다.

1일부터 17일까지 전국 SK주유소나 이마트에 입점해 있는 경정비점 스피드메이트에서는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어 공기압, 마모도, 엔진오일, 브레이크 등 18개 항목을 점검해준다.

이와 함께 SK주유소 부설 편의점인 OK마트에서는 생활용품, 한과류 등 설선물세트 40여종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에쓰오일은 이달말까지 ‘카 러브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할인권을 나눠주며, 동양 최대 테마온천인 아산 스파비스 특별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설 연휴기간에는 고속도로 주유소와 충전소 42곳에서 고급 물티슈 10만개를 무료로 나눠준다.

현대오일뱅크도 설 연휴기간 동안 전국 30개 고속도로 주유소에서 여행용 물티슈를 무료로 제공하며 설맞이 ‘사랑의 카드’ 행사도 실시한다.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oilbankcard.com)를 통해 부모나 친지, 친구, 연인 등에게 이메일 카드를 보낼 수 있다.

〈박경은기자〉


추천기사

기사 읽으면 전시회 초대권을 드려요!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