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너스, 미국 정부 유기농 인증(USDA) ‘여성청결제’ '폼클렌저' 출시

2023.08.27 13:55

천연제품 전문회사 이오너스(대표 김장열)는 27일 “미국 정부(농무부)의 유기농 인증(USDA)을 받은 ‘폼클렌저’와 ‘여성청결제(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오너스에 따르면, 유기농 제품은 화학 물질을 최소화하여 제조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줄 가능성이 적다. 피부 트러블이나 알러지 반응의 위험성을 낮출 수 있다. 또한 화학 물질이 사용되지 않은 유기농 제품은 환경에 친화적이다. 화학 물질은 제조 과정과 폐기물 처리 과정에서 환경 오염을 일으킬 수 있는데, 유기농 제품은 이러한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여 지구 환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기농 여성청결제.

유기농 여성청결제.

유기농 폼클렌저와 여성청결제는 환경적으로 안전한 재료로 제조되며, 자연에서 100% 얻은 성분으로 제조됐다. 김장열 대표는 “USDA유기농 폼클렌저와 여성청결제를 선택함으로써 자신의 건강과 지구 환경을 보호하며, 화학 물질로 인한 부정적인 영향을 줄일 수 있다”면서 “이러한 선택은 개인뿐만 아니라 지구 전체의 건강과 미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적으로 친환경 제품과 친환경 기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유기농 제품은 그린 슈머(Green Consumer)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모은다. 한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90.7%가 친환경 유기농 제품을 구입하려는 의사를 가지고 있으며 84.4%는 비싼 가격이더라도 친환경 유기농 제품을 선택하려는 의향이 있다고 한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