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벚꽃 보고 봄미식 즐기고···봄맞이 나선 호텔·리조트

2024.03.08 09:54

롯데호텔 월드 전경

롯데호텔 월드 전경

전국 각지 호텔들이 봄맞이 채비에 나섰다. 거리에 핀 벚꽃을 객실에서 구경하고, 호텔에서 봄 제철 재료로 만든 봄 한정 요리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벚꽃 시즌을 맞아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블루밍 러브’(Blooming Love)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 월드는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와 맞닿아 있어 객실에서 벚꽃을 감상하거나 호숫가 벚꽃길을 산책할 수 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오는 3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열린다.

카카오프렌즈 애프터눈 티 세트. 롯데호텔 월드 제공

카카오프렌즈 애프터눈 티 세트. 롯데호텔 월드 제공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만든 이번 프로모션은 ‘블루밍’과 ‘러브’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블루밍 타입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룸서비스 애프터눈 티 세트로 구성됐다. 어피치를 모티브로 한 복숭아 케이크를 비롯해 춘식이와 라이언이 그려진 마카롱 등 디저트 7종과 음료 2잔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러브 타입 패키지는 카카오프렌즈 객실 1박과 마카롱 커티시가 포함됐다. 액자와 쿠션, 러그 등의 소품을 활용해 카카오프렌즈 테마로 꾸민 캐릭터 객실은 하루 20실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더 플라자 도원 ‘신적교동(新的激?)’ 특선 코스

더 플라자 도원 ‘신적교동(新的激?)’ 특선 코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도원과 세븐스퀘어의 특화 메뉴는 수석 셰프를 비롯한 전담팀이 전국 각지를 다니며 최고급 식자재를 공수한다. 이번 봄에는 경기 평택 꽃송이버섯, 전남 완도 전복 등을 산지에서 직접 받는다. 또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원 플레이트 비중을 높이고 화사한 봄을 연상케 하는 색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도원의 특선 코스는 해산물과 두릅을 곁들인 ‘봄 해산물 XO소스’, 볶은 한우 안심에 흑후추 소스와 죽순을 올린 ‘봄 채소 흑후추 우육’ 등 총 7종의 요리로 구성됐다. 세븐스퀘어는 냉이와 달래, 도다리, 주꾸미 등을 활용해 총 33종 메뉴로 세분화했다. 디저트로는 블랑제리 더 플라자의 스테디셀러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와 유기농 EBA 아이스크림 등을 준비했다.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봄 특선 메뉴

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봄 특선 메뉴

파크 하얏트 서울은 봄철을 맞아 ‘고메 앳 더 파크 - 스프링’이라는 테마로 시즌 한정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통유리창을 통해 따스한 봄볕이 들어오는 더 라운지에서는 봄 내음을 그대로 담은 6코스의 모던 한식 ‘스프링 심포니 디너 코스’ 를 선보인다.

제철 생선 도다리에 향긋한 쑥과 냉이 드레싱을 곁들인 애피타이저로 시작되는 디너 코스는 달래의 향긋함과 된장의 구수함이 조화로운 달래 두부선과 돼지고기 맥적,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도미 찜, 감칠맛을 더한 참나물 치미추리와 누룩 소금, 상큼한 감귤김치를 곁들인 한우 등심 구이가 함께 제공되어 생선과 육류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식사 메뉴로는 쭈꾸미 산나물 솥 밥을 깔끔하게 끓여낸 소고기 무국과 함께 맛볼 수 있으며 벚꽃 차에 절인 펄과 여러 가지 꽃들로 만든 장아찌를 올린 화전이 디저트로 준비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고메 앳 더 파크 - 스프링’

파크 하얏트 서울 ‘고메 앳 더 파크 - 스프링’

정갈한 프리미엄 일식을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도 봄 채소로 싱그러운 봄의 색감을 표현한 도다리 샐러드, 숙성 사시미와 스시, 영양 가득한 구운 소라와 아귀 간 튀김, 대합 조림, 도미구이 등을 저녁 메뉴로 준비했다. 또 일식 마스터 셰프인 이제승 셰프만의 노하우를 담은 스시 오마카세를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한정된 좌석으로 운영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올봄 ‘얼리어먹터(얼리어답터+먹다)’를 공략해 다채로운 제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스프링 파라다이스’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의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지역 특산물과 제철 식재료를 고루 활용한 런치 메뉴 ‘하루(春) 세트’를 출시했다. 랍스터와 봄 채소 튀김, 가거도 볼락 가라아게, 바라지라시스시(일본식 떠먹는 초밥)와 체리 판나코타 등으로 구성돼 정통 일식의 진수를 경험하기 좋다. 호텔 셰프가 만든 수제 벚꽃청과 체리청을 활용한 에이드, 하이볼 등도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스프링 파라다이스’ 미식 프로모션 진행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스프링 파라다이스’ 미식 프로모션 진행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다양한 제철 영양식을 준비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기장 미역으로 빚은 면을 활용한 봉골레 파스타를 비롯해 칼조네 피자, 시저 샐러드, 각종 디저트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일식당 ‘사까에’에서는 셰프 특제 소스를 넣고 끓여 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스키야키 세트’를 준비했다. 제철 회 3종과 계란찜 등도 차려져 겨우내 지친 몸을 달래기 좋다. 중식당 ‘남풍’은 담백한 국물에 봄 냉이와 신선한 해산물을 듬뿍 넣은 ‘냉이 짬뽕’, 어향 소스를 곁들인 제철 도다리 튀김으로 봄철 입맛을 돋운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제철 봄나물과 봄철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봄나물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봄나물 프로모션.

메종 글래드 제주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봄나물 프로모션.

주요 메뉴로 달래, 냉이, 두릅, 취나물, 쑥, 머위, 돌나물 등 봄을 대표하는 다채로운 제철 봄나물과 냉이 된장국, 봄주꾸미 볶음, 도다리 쑥국 등 한식 메뉴와 봄채소 토마토 파스타, 두릅 초밥, 봄새싹 오니기리, 해산물 고바찌 등 다양한 봄철 특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시그니처 메뉴 양갈비를 비롯해 안심 로스트 비프, 매콤 쪽갈비 등 육류 메뉴와 두릅 팔보채, 꿔바로우, 칠리 새우 등 중식 요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중 디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메뉴로 제주 돼지 통바베큐 게리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