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

동원 ‘소와 나무’ 우유 外

2007.06.01 18:11

동원그룹의 동원데어리푸드가 유가공 전용 브랜드 ‘소와 나무’를 선보이며, 1등급 원유에 면역력 강화 성분을 첨가한 ‘소와 나무’ 우유를 내놓았다. ‘소와 나무’ 우유에는 갓 출산한 소의 젖인 초유가 들어 있어 면역력 강화와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 애경 남성화장품 ‘포튠’ 8종 -

애경의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포튠’이 블랙 라인과 화이트 라인 8종을 출시했다. 포튠 블랙 라인은 피지가 많고 수분이 부족한 남성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췄고, 화이트 라인은 유효 성분의 보호 및 피부 친화성이 우수하다.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해준다.

- 아가방 ‘보노 스텐소독기’ -

유아용품 업체 아가방앤컴퍼니가 안전사고 방지와 찜기 기능을 겸비한 젖병 소독기 ‘보노 스텐소독기’를 선보였다. 젖병 홀더 외에 별도의 찜판이 포함돼 아기가 젖병을 떼는 훈련에 들어가야 하는 생후 12개월 정도부터는 이유식이나 가족들의 식사를 위한 찜기로 쓸 수 있도록 만들었다. 6만8000원.

- 통증 테이프 ‘키네시오 칼라’ -

통증 완화 테이프 전문기업인 키네시오 한국지사는 자가 통증감소요법 테이프인 ‘키네시오 칼라 테이핑’을 새롭게 선보였다. 파란, 빨강, 검정색 등 3종. 아크릴 소재로 접착력과 통기성이 뛰어나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고 수영이나 목욕 때도 부착할 수 있다. 폭 5㎝에 길이 5m 1만원선.

- 화장품 ‘로고나’ 7주년 행사 -

국내 처음으로 독일 유기농 화장품을 선보인 로고나코리아가 출시 7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6월말까지 연다. ‘섬머스페셜, 라바에르데 특집, 피부트러블 키워드 따라잡기’ 등이 마련되며 로고나의 이색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사이트를 개편한 행사의 일환이다.

추천기사

기사 읽으면 전시회 초대권을 드려요!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