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삼림욕 공기청정기 ‘이롬 자이온(ZION) 리페어’ 출시

2010.10.29 09:58
디지털뉴스팀

이롬, 삼림욕 공기청정기 ‘이롬 자이온(ZION) 리페어’ 출시

건강전문기업 ㈜이롬은 숲이 주는 자연치유효과와 현대과학의 바이러스 제거기술을 접목하여 국내최초 삼림욕 공기청정기인 ‘이롬 ZION(자이온) 리페어’ 를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완벽한 공기 정화를 위해서 프리필터, 항바이러스필터, 탈취필터, 헤파필터, 비타민필터 등 5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한 산림욕 공기청정기이다.

특히 하이브리드 광촉매 항바이러스 필터는 일본 식품연구소에서 인플루엔자제거 성능을 인증받은 고기능성 필터로서 이롬 ZION(자이온) 리페어만의 특별함을 제공한다.

‘이롬 ZION(자이온) 리페어’는 숲속의 신선하고 건강한 공기를 자연 그대로 가정에서도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피톤치드 함량을 타사 산림욕기(2~7%)에 비해 2배 이상 늘려 20% 함량을 가지고 있고, 기존 액상타입의 피톤치드 편백정유액을 고체형으로 바꾸어 관리의 어려움을 완벽하게 해결하였다.

이롬, 삼림욕 공기청정기 ‘이롬 자이온(ZION) 리페어’ 출시

‘이롬 ZION(자이온) 리페어’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우며 깨끗한 이미지의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어 실내인테리어를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의 전면상단에는 실내공기질을 센서로 감지하여 각각의 색상으로 실내공기 오염상황을 실시간으로 소비자에게 알려주는 기능이 있다. 청정한 상태일때에는 녹색, 약오염상태 일때는 황색, 심각한 오염시에는 붉은색이 점등된다.

또한 빛의 밝기를 감지하여 실내등 소등시 자동으로 최저소음모드인 취침모드로 들어가게 설계되었고, 다시 실내등을 점등하면 원상태로 자동복귀하는 기능을 탑재하였다.

공기청정기는 일정시간이 지나면 필터를 교환해야 공기청정기의 기능을 제대로 유지할 수 있는데 제때 교체하지 않아 제품의 정화력을 올바르게 유지관리 하기 힘든 부분이 있다. ‘이롬 자이온(ZION) 리페어’는 제품사용시간을 적산하여 필터교체시기를 알려주는 필터교체 알림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이롬 관계자는 “피톤치드 음이온을 마시면 신진대사가 촉진되고 활력 및 식욕증진 효과가 있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또한 최적의 소비전력을 구현해 하루 8시간 가동 시 한달 전기료가 600원~1400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고효율 제품”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109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rom.co.kr)나 전화(1644-3377)로 문의하면 된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