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스킨케어전문 브랜드 '뷰' 론칭

2021.10.29 10:5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뷰(VU)’를 공식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GS샵은 오는 30일 오후 뷰 브랜드 첫 신상품으로 ‘뷰 앰플 클렌저 세트(6만9900원)’를 내놓는다. 브랜드 뷰에서 1년간, 40번 테스트 끝에 출시하는 제품이다.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37% 함유해 ‘우유단백질 클렌저’로 불리는 이 제품은 특허 받은 17종 아미노산과 7종 발효오일, 10종 곡물 단백질, 8종 히알루론산 등 영양과 보습에 필요한 성분을 담았다.

피부에 처음 닿을 때는 밀키하고 부드러운 앰플이지만, 롤링하면 오일로 변해 메이크업부터 모공 사이사이 노폐물을 싹 녹여준다. 물과 닿은 후에는 조밀한 거품이 발생해 깨끗하게 헹궈낼 수 있으며 피부 위에는 수분이 촉촉하게 남는다.

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극받은 피부 또는 환절기 날씨로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 고민 등을 해결하기 적합하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 시 피부 보습 24시간 유지 및 클렌징 후 스킨케어 보습력 135% 개선 등 효과가 있었다.

GS샵 관계자는 “피부 관리의 첫 걸음은 클렌징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점에 착안해 클렌저를 가장 먼저 선보였다”면서 “앞으로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줄 수 있는 스킨케어 라인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GS샵, 스킨케어전문 브랜드 '뷰' 론칭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