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전 세계 1위 등극…인도서도 1위

2021.10.02 16:41

<오징어 게임> 속 장면. 넷플릭스 갈무리

<오징어 게임> 속 장면. 넷플릭스 갈무리

한국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인도에서도 1위에 오르며 결국 넷플릭스가 정식 서비스되는 모든 국가에서 1위를 기록한 첫 작품이 됐다.

2일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순위 집계 차트인 플릭스 페트롤 차트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전날 작품이 서비스되는 83개국 중 덴마크와 터키를 제외한 81개국에서 넥플릭스 TV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덴마크와 터키에서는 1위를 유지하다 한 계단 내려갔다. 총점은 828점으로 전날보다 1점 내려갔지만, 2위인 영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670점)보다 여전히 크게 앞섰다. 9일째 전 세계 1위다.

인도에서는 그간 명문대에 진학하기 위한 입시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그린 인도 코미디 드라마 <코타 팩토리>가 1위를 지켜왔다. <오징어 게임>은 춤과 노래가 어우러지는 발리우드 특유의 감성과는 달라 추가 흥행이 어렵다는 예측이 나왔지만 결국 1위에 올랐다.

한편 전 세계적인 <오징어 게임> 인기가 계속되면서 출연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출연진은 오는 6일(현지시간) 미국 NBC 인기 토크쇼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생존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배우 이정재씨 등이 출연했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