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이번 아이스쇼는 빙판 위의 ‘레미제라블’

2013.05.13 18:19
디지털뉴스팀

피겨 여왕 김연아(23)가 올해 아이스쇼에서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접목한 웅장한 무대를 선보인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6월 21∼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의 콘셉트를 ‘레미제라블-꿈꾸어라, 도전하라, 사랑하라’로 결정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연아는 지난 시즌 프리스케이팅 주제곡으로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삽입곡을 편집해 사용, 4년 만에 세계선수권대회 정상에 올랐다. 김연아는 이번 아이스쇼에서 ‘레미제라블’을 배경으로 프리스케이팅 연기를 다시 한 번 펼칠 예정이다.

김연아, 이번 아이스쇼는 빙판 위의 ‘레미제라블’

올댓스포츠는 건물과 바리케이드 등 뮤지컬 속 장면을 구현하는 시설물과 영상장치를 활용할 예정이다. 뮤지컬 속 감동적인 장면들을 피겨 선수들이 빙판 위에서 군무로 표현할 계획도 세워 놓았다.

올댓스포츠는 “아이스쇼와 뮤지컬의 접목은 국내에서 처음 시도하는 것으로, 한편의 장중한 뮤지컬 아이스쇼가 될 것”이라며 “원작의 의미와 함께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건네는 위안,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보내는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아이스쇼 입장권은 15일 저녁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1544-1555)을 통해 판매된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