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액상 피로해소제 ‘퀵앤써’ 출시…벤포티아민 1일 권장량 6배 이상 함유

2024.06.15 09:00 입력 2024.06.15 09:02 수정

동화약품, 액상 피로해소제 ‘퀵앤써’ 출시…벤포티아민 1일 권장량 6배 이상 함유

동화약품이 벤포티아민을 함유한 액상형 피로해소제 ‘퀵앤써’를 출시했다. 퀵앤써는 에너지 대사의 필수 성분인 벤포티아민을 일일 섭취 권장량 대비 6배 이상 함유한 의약외품이다.

의약외품은 건강기능식품과는 달리 질병의 치료, 예방 등과 관련된 제품으로 약사법으로 관리되는 품목이다. 벤포티아민은 체내 세포막과 동일한 지용성 성분으로 흔히 섭취하는 비타민B1에 비해 생체이용률이 9.3배 높고, 흡수 속도도 1.9배 빠르며, 피로해소 효과가 1.4배 오래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퀵앤써는 벤포티아민 외에도 비타민B2 6㎎, 비타민B6 25㎎,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15㎎ 등 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액상형이라 분해 과정을 거치지 않아 체내 흡수가 빠르다. 스틱 제형으로 섭취도 간편하다.

복숭아향과 샤인머스캣향 두 종류로 출시된 퀵앤써는 전국 편의점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동화약품만의 독자적인 ‘포접 화합물’ 기술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국내 최초의 의약외품 액상형 벤포티아민인 ‘퀵앤써’는 까스활명수, 판콜 등 동화약품 대표 제품과 동일한 GMP 시설에서 생산되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며 “피로해소제 선택 시 벤포티아민이 함유되어 있는지, 의약외품인지, 액상형인지를 꼼꼼하게 확인해 소비자들이 피로 해소에 빠른 답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