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 대상 ‘WON페스타’ 이벤트 실시

2022.04.03 10:09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오는 5월31일까지 우리은행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원(WON)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원(WON)뱅킹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 로그인만 해도 명품 카드지갑, 신세계 상품권(3만원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 등을 즉석 경품 응모 방식으로 제공한다. 또 고객이 우리WON뱅킹을 지인에게 추천해 지인이 신규 가입하면, 우리은행이 추천한 고객과 가입한 고객에게 각각 현금 5000원을 제공한다. 또 3명 이상 추천시 추첨을 통해 현금 5만원을, 가장 많이 추천한 상위 10명을 선정해 1등에게 최고 현금 1000만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우리은행은 ‘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와 ‘오픈뱅킹 서비스’에 함께 가입한 고객에게 애플, 삼성전자, 나이키, 캠핑, 조말론, 스타벅스 등을 테마로 한 세트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예금, 적금, 청약, 사이버증권, ISA, IRP 등 금융상품을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도 신세계 상품권(3만원권), 설빙 상품권(2만원권),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 해피머니 상품권(5000원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에 대한 즉석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