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특집

덕유산리조트-한여름밤의 추억, 덕유산엔 매일 무료공연

2011.07.18 21:40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덕유산리조트가 지난 15일부터 8월21일까지 여름의 향연을 펼친다. 덕유산 국립공원 해발 750m에 자리해 한여름에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청정야생고원 덕유산리조트에서 다양한 문화공연과 함께하는 여름 이벤트가 열리는 것.

오스트리아풍의 건축양식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이 펼쳐져 마치 유럽의 거리에서 한여름 휴가를 즐기는 듯한 특별한 추억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총 38일간 카니발 광장에서 오후 7시부터 무료로 펼쳐질 이번 여름 이벤트에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가수의 맑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피아노싱어 선율여행’과 시원한 얼음 같은 청량감을 선사할 파워풀한 ‘여성 록 밴드’, 화려한 브레이크 댄스로 관객을 사로잡을 ‘비보이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광장에서 수많은 고객과 하나 되어 즐기는 덕유산리조트의 여름 이벤트 광경.

이벤트광장에서 수많은 고객과 하나 되어 즐기는 덕유산리조트의 여름 이벤트 광경.

6인조 혼성밴드가 풀어내는 경쾌한 ‘퓨전 록 밴드’와 옛 추억의 낭만을 떠올리는 ‘통기타 7080 포크송’, KBS 유명개그맨 이동윤과 함께하는 ‘개그 퍼포먼스’ 등도 펼쳐져 푹푹 찌는 무더위를 날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존 전시의 패러다임을 뒤집는 독창성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찾는 젊은 관객에게 어필하고 있는 ‘트릭아트’ 100여점도 덕유산리조트를 찾아온다. 명화 패러디와 착시 조형물, 대자연 테마 등으로 꾸려지는 이번 ‘트릭아트전’은 유료로 만날 수 있다.

중국기예단의 신비로운 ‘공중지상 대 서커스’ 역시 덕유산리조트 내 헬브로 3번 주차장에서 펼쳐진다.

MBC <무한도전>과 SBS <스타킹> 등에 출연해 이미 스타덤에 오른 바 있는 중국기예단의 촛불묘기, 실패 돌리기, 변검, 링 체조 등이 진행된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