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을 가꾸어주는 곳, ‘하나목욕관리사교육원’

2009.06.17 13:46 입력 2009.06.17 19:36 수정

[유망브랜드 대상]아름다움을 가꾸어주는 곳, ‘하나목욕관리사교육원’

현대사회에서는 남녀노소 모두 뷰티에 대한 인식전환이 대두되어 이러한 시대적 관심사인 건강과 미(美)에 초점을 맞추어 이를 관리하는 목욕관리사를 양성하는 ‘하나목욕관리사교육원’(대표 박종우)이 [경향닷컴 2009년 상반기 유망 브랜드대상] 미용교육 분야에 선정되어 한 걸음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2009년 4월에 설립된 하나직업소개소 및 하나 목욕관리사교육원(hanasma.kr)은 특이직업 미용학원으로서 21C에 대두되고 있는 친환경문제와 실버사회에 따른 자연 친화적인 몸관리, 노화관리, 피부관리까지 각종 관리를 해주는 여성전문 목욕관리사를 양성하고 있다.

동시에 전문직업 목욕관리사의 안정적 소득보장과 일반 소비자에 대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특수직업기술로 각광받는 목욕관리사를 양성하여 자격증 취득 및 이들의 취업활동을 도모하고자 교육원과 직업소개소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하나 목욕관리사교육원은 여성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목욕관리사 양성학원으로서 여성 특유의 부드러움과 차분한 실내 분위기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강사진은 자격과 현장실무경험이 풍부한 기술력과 테크닉을 완비하고 있다.

특히 다년간 현장실무 경험과 자격을 갖춘 강사진이 교육 이수 후 현장에서 필요한 기술력은 물론 테크닉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집중 지도하고 있다.

하나목욕관리사교육원의 교육방법은 강사에 의한 강의, 시범, 실습이 병행되며 교육생들간의 상호 실습 및 반복학습으로 숙달훈련을 받을 수 있다.

하나목욕관리사교육원의 교육과정은 세신, 경락, 지압, 스포츠마사지, 얼굴축소마사지, 발맛사지, 눈썹파마, 점, 실면도, 반영구화장의 10종목으로 이루어진 ‘종합토탈과정’, 목욕관리, 경락, 지압, 스포츠마사지, 얼굴축소마사지, 발마사지로 이루어진 ‘취업전문과정’ 및 과목선택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유망브랜드 대상]아름다움을 가꾸어주는 곳, ‘하나목욕관리사교육원’

여타의 동종업체 교육원과 달리 하나목욕관리사 교육원에서는 단순히 교육생을 양성하는 것만이 목적이 아니며 수료 후에는 책임지고 무료 취업을 보장해주어 교육비보전과 직업안정을 도모하고 있다.

인간중심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몸소 실천하는 신뢰와 정직으로 운영되는 하나목욕관리사 교육원은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해 있어 서울의 중심 노선인 지하철 2호선 대림역 출입구에서 가까운 탓에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이점이 있다.

피로가 확 풀리는 뜨끈한 사우나로 곱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으며, 기분까지 새롭게 만들어주는 즐거운 목욕시간, 취업알선과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하나목욕관리사교육원이 있어 더욱 행복해질 수 있을 듯하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