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여름 이벤트

동성제약 - 땡볕에 손상 쉬운 머리 보호 염색약

2012.07.23 21:15

동성제약이 여름철에 손상되기 쉬운 머리털 관리를 위해 거품염색약 ‘버블비’ 홍보에 적극적이다. ‘국민할매’, 부활의 김태원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긴머리도 혼자 염색할 수 있는 사라지지 않는 찰떡거품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김태원은 로커로서 긴머리가 오랜기간 국민에게 각인되어 왔으며 <위대한 탄생>, <남자의 자격>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쓸 수 있는 버블비의 콘셉트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한다.

CF는 ‘사라지지 않는 아름다움이 인기의 비결입니다’란 카피로 롱런하는 엔터테이너 김태원의 인기처럼 꺼지지 않는 찰떡거품 버블비의 특징을 표현했다.

[기업 여름 이벤트]동성제약 - 땡볕에 손상 쉬운 머리 보호 염색약

버블비는 특허받은 찰떡거품으로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아 샴푸하듯 쉽고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거품 염색약이다. 특히 셀프염색이 어려웠던 긴머리도 혼자 염색할 수 있다.

새치버커용 3개 컬러와 멋내기용 6개 컬러로 구성되어 젊게 보이기 위한 염색 고객부터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까지 셀프 염색을 원하는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동성제약은 버블비 출시 1주년 만에 300만개 판매돌파 기록을 기념해 1+1 기획세트를 출시했으며 7만세트 한정으로 정품 1개 구입 시 정품 용량과 동일한 리필을 1개 더 증정한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