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이 여름철에 손상되기 쉬운 머리털 관리를 위해 거품염색약 ‘버블비’ 홍보에 적극적이다. ‘국민할매’, 부활의 김태원을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긴머리도 혼자 염색할 수 있는 사라지지 않는 찰떡거품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김태원은 로커로서 긴머리가 오랜기간 국민에게 각인되어 왔으며 <위대한 탄생>, <남자의 자격>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쓸 수 있는 버블비의 콘셉트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한다.
CF는 ‘사라지지 않는 아름다움이 인기의 비결입니다’란 카피로 롱런하는 엔터테이너 김태원의 인기처럼 꺼지지 않는 찰떡거품 버블비의 특징을 표현했다.
버블비는 특허받은 찰떡거품으로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아 샴푸하듯 쉽고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거품 염색약이다. 특히 셀프염색이 어려웠던 긴머리도 혼자 염색할 수 있다.
새치버커용 3개 컬러와 멋내기용 6개 컬러로 구성되어 젊게 보이기 위한 염색 고객부터 스타일링을 원하는 고객까지 셀프 염색을 원하는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동성제약은 버블비 출시 1주년 만에 300만개 판매돌파 기록을 기념해 1+1 기획세트를 출시했으며 7만세트 한정으로 정품 1개 구입 시 정품 용량과 동일한 리필을 1개 더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