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여름 이벤트

천호식품 - 더위가 더 힘든 갱년기 여성에 ‘딱’

2012.07.23 21:20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호식품의 건강기능식품 ‘황후백수오’가 여름 상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습기가 많고 무더운 여름에는 야한증, 우울증, 수면장애 같은 갱년기 증상이 심해지기 때문이다.

특히 폐경기를 지나 건강관리가 필요한 여성, 원활한 신체의 생리조절을 원하는 여성에게 효과가 크며 행복한 부부생활을 원하는 여성에게도 도움을 준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갱년기 이후의 삶이 인생의 30% 이상을 차지한다. 갱년기 이후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서라도 갱년기증후군을 적절히 관리해야 한다”며 황후백수오의 복용을 권했다.

이 제품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학계에서 널리 사용하는 갱년기지수(KI, 쿠퍼만지수)의 개선효과가 확인된 천연 식물성 물질이다. 이 제품의 1일 섭취량에는 이 물질이 514㎎ 함유되어 있다.

[기업 여름 이벤트]천호식품 - 더위가 더 힘든 갱년기 여성에 ‘딱’

또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알려진 대두-이소플라본과 석류 농축액, 라즈베리 농축액 등을 더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치어팩 포장으로 돼 있어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출시 특가 이벤트로 7월 말까지 약 3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 9만8000원(80g×60팩). 문의 080-700-1005 / www.chunho.net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