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여름 이벤트

동서식품 - 시원하게 즐기는 원두 본연의 맛과 향

2012.07.23 21:15

동서식품의 ‘카누(KANU)’가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돕고 있다.

‘카누’는 커피전문점에서 에스프레소 추출 방법으로 뽑은 커피를 그대로 냉동 건조한 커피 파우더에 미세하게 분쇄한 볶은 커피를 코팅, 물에 타기만 하면 바로 커피전문점 커피를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스턴트 원두커피’다. ‘카누’는 원두의 맛과 향을 최대한 발현하기 위해 기존 인스턴트 커피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와 압력으로 추출하는 LTMS 추출법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원두커피 고유의 맛과 향미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었다. 찬물에도 잘 녹는다.

‘카누’는 스틱 형태의 포장으로 되어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커피를 즐기고 싶을 때 따뜻한 물에 타기만 하면 신선한 커피를 바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카누’는 커피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차단성이 우수한 스틱 포장재를 사용하고 충전 방식을 적용해 커피향의 보존을 방해하는 산소와 습기의 영향을 최소화했다.

[기업 여름 이벤트]동서식품 - 시원하게 즐기는 원두 본연의 맛과 향

‘카누’는 로스팅의 정도에 따른 ‘카누 콜롬비아 다크로스트’ ‘카누 콜롬비아 블렌드 마일드 로스트’, 브라운 자일로스 슈거가 함유된 ‘카누 콜롬비아 다크로스트 스위트’ ‘카누 콜롬비아 블렌드 마일드 로스트 스위트’ 등 총 4종이 있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