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선대위 쇄신” 의원들과 만남, 한국시리즈도 관람

2021.11.18 07:28 입력 2021.11.18 08:22 수정

17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서울 망원동 심야약국 방문을 마친뒤 지지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국회사진기자단

17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서울 망원동 심야약국 방문을 마친뒤 지지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국회사진기자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18일 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쇄신을 요구한 ‘정당쇄신·정치개혁 의원 모임’을 만난다.

이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에서 ‘정당쇄신·정치개혁 의원 모임’ 소속 의원들과의 간담회를 연다. 초선의원 10명이 참여한 이 모임은 지난 15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 선대위는 국회의원 중심, 선수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현장성이 떨어지고 각계각층의 참여를 어렵게 한다”고 주장했다.

같은 날 이 후보 역시 선대위 회의에서 기민한 대응을 요구하기도 했다. ‘매머드급’으로 구성된 선대위가 아직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문제 의식을 갖고 있는 것이다. 때문에 이날 의원들과의 만남에서 이 후보가 선대위 쇄신에 대한 의견을 나눌지가 관심사다.

이 후보는 모임 이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을 찾아 2021 KBO리그 한국시리즈 4차전을 관람한다. 지난 14일에는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고척스카이돔에서 시리즈 1차전을 지켜본 바 있다.

추천기사

바로가기 링크 설명

화제의 추천 정보

    오늘의 인기 정보

      추천 이슈

      이 시각 포토 정보

      내 뉴스플리에 저장